변표 발표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337268
주요대학 변표는 언제쯤 나올까요??
변표가 나와야 진짜 성적을 알 수 있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337268
주요대학 변표는 언제쯤 나올까요??
변표가 나와야 진짜 성적을 알 수 있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늦으면 일주일은 더 기다려야할수도 있어요
아….
변표가 나와야 제대로 라인을 잡는데
답답하네요 ㅠㅠ
입학처들이 진짜 괘씸함
원서접수 일주일 남기고 변표 발표하는게 말이되나ㅋㅋㅋ
그니깐요 ㅠㅠㅠ
그거 빨리 발표해주는게 그렇게 어렵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