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골라주 ㅓ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304615
100%확정은 아닌데 나중에개원할듯? 원래 연대미래 갈려 했음(방패)
근데 전문의 딸려면 to좋은 부산대가 유리하다는데.
그리고 미래캠 분캠인것도 조금 별로임 ㅋㅋㅋㅋ
난 학교 생활이 더 중요한 것 같음
더 재밌는 학교 추천 ㄱㄱ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만덕코얼마안남 2 0
힘을내자
-
42P 7번문제 A랑P랑 속력이 2배차이 나는데 A도 t0동안 L이동하고 P도...
-
xdk 4 0
xdk가 뭐고 어떻게 하면 받고 뭐에 쓰는건지 궁금한데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
덕코인 복권 확률 극악이네 4 0
-
덕코 드립니다 0 0
라고 글써주실분?
-
https://orbi.kr/profile/884642 어떻게 한번에 수만덕이 움직이죠
-
XDK가 뭔가요? 5 1
XDK가 대체 뭔가요? 복권있길레 뭔가 싶어서 하다가 1등 당첨 뜨던데
-
xdk 환전소입니다 2 1
xdk를 원화로 환전할 수 있습니다 현재가 : 1000\ <= 24,464 xdk...
-
##지금 수미잡닷컴에 가입하시면 1000xdk를 무료로 드립니다!##...
-
내 xdk.....
-
방금 가상화폐 DUCK (XDK) 이 발행 및 지급되었습니다 20 28
지난달 말 https://orbi.kr/00012698878 를 통해 안내드렸던...
개원가능하면 연대간판걸수있는 연대미래가 압승아닌교
개원가능하다는게 뭐임 부모님의 의사여야함? 그런건 아님 그냥 부모님이 내가 개원의하는거 희망하심(지원가능)
아 난 부모님이 의사거나 바로 병원을 열어줄만한 재력으로 이해함
부산의가 티오로보나 재미로보나 더재밌을듯
그건 ㅇㅈ 분캠 재미없을 것 같음
부경전충 연건을단 라인도 이렇다는데? 고민임 방패빼곤 볼게없는 연대미래
그리고 연대의대본캠 나온거마냥 구라삥까도 딴 사람들 모름요 연대ㄱㄱ
ㄹㅇ? 내가 신촌이면 억울할듯
연대미래>부산대
부경전충 연건을단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