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스탠리머그컵 [1095041] · MS 202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300979
텝스 몇점나올라나
텝스공부는 어케해야함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면제받을거 아니면 잘보면 손해인디
526인가 넘기면 아예 면제라길래 시간도남고 공군준비도 해야하고하니 공부나해볼까햇죠
애매하게 잘봐서 526 못넘기면 고영납치라..
면제받아도 외국어 영역에서 강의 두개 들어야되긴해요
대영1 노리는게 정배에여?
대영2가 랩수업 없어서 좋았던거같긴한데
감사합니다~
토익 느낌?임 텝스 홈페이지에 모고 한 회분 있으니 그거 풀고 대충 치면 대학영어1 뜰겁니다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8
면제받을거 아니면 잘보면 손해인디
526인가 넘기면 아예 면제라길래 시간도남고 공군준비도 해야하고하니 공부나해볼까햇죠
애매하게 잘봐서 526 못넘기면 고영납치라..
면제받아도 외국어 영역에서 강의 두개 들어야되긴해요
대영1 노리는게 정배에여?
대영2가 랩수업 없어서 좋았던거같긴한데
감사합니다~
토익 느낌?임 텝스 홈페이지에 모고 한 회분 있으니 그거 풀고 대충 치면 대학영어1 뜰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