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지 지방의 라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237259
짠거맞죠?
아니면죽어야함
지방~지거국 쪽 다 칸 떨어졌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만덕코얼마안남 2 0
힘을내자
-
42P 7번문제 A랑P랑 속력이 2배차이 나는데 A도 t0동안 L이동하고 P도...
-
xdk 4 0
xdk가 뭐고 어떻게 하면 받고 뭐에 쓰는건지 궁금한데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
덕코인 복권 확률 극악이네 4 0
-
덕코 드립니다 0 0
라고 글써주실분?
-
https://orbi.kr/profile/884642 어떻게 한번에 수만덕이 움직이죠
-
XDK가 뭔가요? 5 1
XDK가 대체 뭔가요? 복권있길레 뭔가 싶어서 하다가 1등 당첨 뜨던데
-
xdk 환전소입니다 2 1
xdk를 원화로 환전할 수 있습니다 현재가 : 1000\ <= 24,464 xdk...
-
##지금 수미잡닷컴에 가입하시면 1000xdk를 무료로 드립니다!##...
-
내 xdk.....
-
방금 가상화폐 DUCK (XDK) 이 발행 및 지급되었습니다 20 28
지난달 말 https://orbi.kr/00012698878 를 통해 안내드렸던...
짠거맞음
아직 표본 덜 찬 곳 칸 떨어진건 무시해도 되나요?
수도권~지사의 표본 없는데 천지입니다
정시 처음이라 좀 부족한데
의대권 성적 나온 분들 보통 진학사 일찍 들어오시지 않나요? 올해 유독 안차는 건가..
그 성적대가 적은걸수도 있으니 끝까지 표본분석 ㄱㄱ
작년엔 진짜 비었던거였음

감사함다전 순천향 보고 있는데 역시나 엄청들어오네요. 모의지원 거의 900명가까이.. 3일간 등수 떨어지는게 낙하수준..
저는 지거국~하위 지사의 라인이라 사람 안찬듯요
상위 의대권들은 엄청 들어왔나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