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명마 [385043] · MS 201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236420
사탐 한의대보다
과탐 지역의사가 더 쉬워지려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장학금주지않나요 높을 거 같은데 그래도
근데 여론보면 선호도 확 떨어지는거 같기도해서요
원래지방살았던 친구들은 ㄱㅊ을텐데 아무래도 서울경기권친구들은 좀 그렇긴할듯요 지방에 박혀잇어야되니깐
최소 10년을 지역근무 해야되는데 취향 매우 많이 탈듯 하네요
도대체 지역인재전형을 손보면 되는데 굳이 지역의사제를 만드는것이 포퓰리즘 정책 아닌가 싶군요
거기 인원을 옮길거 같네요
필수과 +10년+공보의 미인정이라 빡세긴하죠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8
장학금주지않나요 높을 거 같은데 그래도
근데 여론보면 선호도 확 떨어지는거 같기도해서요
원래지방살았던 친구들은 ㄱㅊ을텐데
아무래도 서울경기권친구들은 좀 그렇긴할듯요
지방에 박혀잇어야되니깐
최소 10년을 지역근무 해야되는데
취향 매우 많이 탈듯 하네요
도대체 지역인재전형을 손보면 되는데 굳이 지역의사제를 만드는것이 포퓰리즘 정책 아닌가 싶군요
거기 인원을 옮길거 같네요
필수과 +10년+공보의 미인정이라 빡세긴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