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잔 디 인 형 [1211293] · MS 202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235557
부경충~연건을단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단국의 짠듯
단국의는 제가 못씀 ㅋㅋㅋ
을지 계명도 좀 짠듯요 충남은 그냥 정상화 된거같고
너무 하늘이라 못쳐다보겠다
ㄹㅇ 뭐라도 보여야 짜다 후하다를 아는데
의대 지금 핵염전
휴
휴...
여기서 더 짜지면 걍 진학사 안볼게요 ㅋㅋ
의대 전부 컷 올라간 거 같아요 ㅜㅜ 많이 남았는데 얼마나 더 컷 올릴려고...벌써
미치겠네요 ㅠㅠ 정병올거같아여
아직 변표도 안 나왔는데 무서워서 진학사 그만 보렵니다...
걍 적당~물 인듯?
와 진짜 안됨 ㅠㅠ
뻥임
오히려 8일 칸수가 너무 후한거 같은데,,
그것도 맞긴한데 지금은 살짝 짜지않나요? 여기서 더 짜지면 저 대학 못가는데 ㅠㅠ
충남 을지는 오히려 살찍 후한거같아요 지사의들은 정말 살짝 짠느낌이고요 사실 크리스마스 전까진 모를꺼같아요
을지 후하다고요?? ㅠㅠㅠㅠㅠ
충남은 확실히 후한거같긴 해요 8일날 컷이 애초에 말이 안됐어서
을지가 백분위의대라 영어2감점이 수학 백1.6정도라 생명도 결국 백분위 방어 성공했고 병원도 4개에 수도권인 학교여서 짜진않은거같아요
그렇군요.. 그래도 표본 보니까 제 위에 순천향으로 빠질만한 표본 많길래 살짝 기대중이에요 우선 좀더 지켜보겠습니닷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단국의 짠듯
단국의는 제가 못씀 ㅋㅋㅋ
을지 계명도 좀 짠듯요
충남은 그냥 정상화 된거같고
너무 하늘이라 못쳐다보겠다
ㄹㅇ 뭐라도 보여야 짜다 후하다를 아는데
의대 지금 핵염전
휴
휴...
여기서 더 짜지면 걍 진학사 안볼게요 ㅋㅋ
의대 전부 컷 올라간 거 같아요 ㅜㅜ 많이 남았는데 얼마나 더 컷 올릴려고...벌써
미치겠네요 ㅠㅠ 정병올거같아여
아직 변표도 안 나왔는데 무서워서 진학사 그만 보렵니다...
걍 적당~물 인듯?
와 진짜 안됨 ㅠㅠ
뻥임
휴
오히려 8일 칸수가 너무 후한거 같은데,,
그것도 맞긴한데 지금은 살짝 짜지않나요? 여기서 더 짜지면 저 대학 못가는데 ㅠㅠ
충남 을지는 오히려 살찍 후한거같아요
지사의들은 정말 살짝 짠느낌이고요
사실 크리스마스 전까진 모를꺼같아요
을지 후하다고요?? ㅠㅠㅠㅠㅠ
충남은 확실히 후한거같긴 해요 8일날 컷이 애초에 말이 안됐어서
을지가 백분위의대라 영어2감점이 수학 백1.6정도라
생명도 결국 백분위 방어 성공했고
병원도 4개에 수도권인 학교여서 짜진않은거같아요
그렇군요.. 그래도 표본 보니까 제 위에 순천향으로 빠질만한 표본 많길래 살짝 기대중이에요
우선 좀더 지켜보겠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