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인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234894
지금이라도 자연계로 틀어버리는 거 ㄱㄴ함뇨?
아무리 생각해도 문과보단 더 취업하기에 낫다는 생각도 들고..
만약 자연계로 들어가면 고등학교 과탐을 다 끝내고 가야 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삼이과생고민.. 0 0
안녕하세요 질문좀 하러왔습니다 저번에도 글을 한번 썼었는데 제 등급부터 말씀...
그냥 미적 하나 끼면 사탐해도 공대 잘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