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인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234894
지금이라도 자연계로 틀어버리는 거 ㄱㄴ함뇨?
아무리 생각해도 문과보단 더 취업하기에 낫다는 생각도 들고..
만약 자연계로 들어가면 고등학교 과탐을 다 끝내고 가야 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킬링캠프 난이도 4 0
킬링캠프 왠지 현우진이 내서 어려울거 같은데 난이도 객관적으로 많이 어려운가요?...
그냥 미적 하나 끼면 사탐해도 공대 잘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