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 나군 백분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225972
성대 나군 백분위 어느정도 되어야 쓸 수 있나요?? 올해 갑자기 반영식이 바뀐건가요??
평백 92인데 수교과 쓸 수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학번제 과선배들 특징 6 1
"나도 학번제 별로 안좋아하는데....." "어쩔 수가 없어!어떡하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225972
성대 나군 백분위 어느정도 되어야 쓸 수 있나요?? 올해 갑자기 반영식이 바뀐건가요??
평백 92인데 수교과 쓸 수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학번제 과선배들 특징 6 1
"나도 학번제 별로 안좋아하는데....." "어쩔 수가 없어!어떡하냐...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