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정시메디컬정원 개줄엇네...ㅅㅂ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212155
25학번에비해 26정시메디컬인원은 거의 600명가까이 줄엇네...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212155
25학번에비해 26정시메디컬인원은 거의 600명가까이 줄엇네...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4
27은 더 줄지않나요
증원한대용
진짜?
난첨듣는소린데 ㄹㅇ임?
시대갤에서 봄
25때도 근데 정시메디컬은 의대증원영향 딱히 크진 않았던거같은데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