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가 망했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204904
수능국어가 4등급입니다.
원래 공부하지 않아도 매번 2등급이 떳던 과목인데 이번수능 작년수능 둘다 4입니다. 현역때조차 백분위 96이었습니다.
이유가 뭘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27 수능을 대비하실 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자작 문제를 반포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204904
수능국어가 4등급입니다.
원래 공부하지 않아도 매번 2등급이 떳던 과목인데 이번수능 작년수능 둘다 4입니다. 현역때조차 백분위 96이었습니다.
이유가 뭘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을 대비하실 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자작 문제를 반포합니다....
2027 수능
D - 150
어려우니꺄요
풀배터리검사 받아보셈 심리적 요인이
큼 보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