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어디까지 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149661

영어 4 발표 연대 변표 서성한 세종 3수 수분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149661

영어 4 발표 연대 변표 서성한 세종 3수 수분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서성한까진 가능
혹시 어디가 제일 유리할까요?
제가 전문가는 아니라 잘 몰라요 ㅈㅅ
제 기억으론 성대에 국잘수망이 유리한 전형이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고맙습니다!
한 번 잘 찾아보세요! 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