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경외시 전화기도 학사로 취업 힘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145891
궁금한데 중경외시 전화기 졸업해도 학사로는 취업 자체가 안되나요? 아니면 그래도 대기업 라인은 다 붙는편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종익쌤 수특 0 0
종익쌤 수특 그냥 책 없이도 들을 수 있나요..? ebs책 펴고 수업 들을 수 있으려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145891
궁금한데 중경외시 전화기 졸업해도 학사로는 취업 자체가 안되나요? 아니면 그래도 대기업 라인은 다 붙는편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종익쌤 수특 0 0
종익쌤 수특 그냥 책 없이도 들을 수 있나요..? ebs책 펴고 수업 들을 수 있으려나..
2027 수능
D - 150
요즘 취업은 학교 네임벨류로 설명하기 힘듦 그냥 잘하는 애가 잘 감
저 라인 대학 전화기들중 학사취업자들 있어요?
네임밸류보단 학점이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