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1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122958
물리1 역학은 내신으로 햇어서 읽어보면 기억날텐데
비역학은 아예노베입니다. 47(1컷) 목표이고 생각해둔 전략은
비역학이 쉽다해서 마스터하고 수능때 10문제 빠르게풀고 4페이지 역학킬러 2개빼고 다풀고 2개는 찍는전략인데 어떤가요?
비역학부터 마스터하고 역학 들어가는거 어떻게생각하시나요?
수능준비는 물리 첨이라 몰라서 여쭈어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삼수할거 아니면ㄴ
47 목표면 역학 요즘에 다 풀줄 알아야합니다. 올해 수능만 보더라도 비역학 어렵게 나온다는 것이 보이기에 단원 순서대로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