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1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122958
물리1 역학은 내신으로 햇어서 읽어보면 기억날텐데
비역학은 아예노베입니다. 47(1컷) 목표이고 생각해둔 전략은
비역학이 쉽다해서 마스터하고 수능때 10문제 빠르게풀고 4페이지 역학킬러 2개빼고 다풀고 2개는 찍는전략인데 어떤가요?
비역학부터 마스터하고 역학 들어가는거 어떻게생각하시나요?
수능준비는 물리 첨이라 몰라서 여쭈어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점공! 2 1
점공 상위 50%는 합격권인가요?
-
ㅈㄴㅅ 마감기간다가오니 실지원자수에 변동이 막 생기네요 0 0
느는데도 있고.. 주는데도 있고.. 느는데가 폭발위험이 크겠죠?
-
ㅈㅎㅅ와 페잇을 비교해보면 ..몇승일까요...? 피말립니다. 14 1
가 경희의 페잇 64.4 ㅈㅎㅅ 4칸나 한양의 페잇 40.6 ㅈㅎㅅ 5칸다 아주의...
-
모의지원 그래프 0 0
어떻게 생각하세요?원서넣기 한시간전에 이 그래프라면?
-
서강대 쓸 생각은 없지만 너무 짠거같아서요여긴 몇칸뜰지 궁금해서 모의지원...
삼수할거 아니면ㄴ
47 목표면 역학 요즘에 다 풀줄 알아야합니다. 올해 수능만 보더라도 비역학 어렵게 나온다는 것이 보이기에 단원 순서대로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