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스트 정시 입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114579
과기원 정시로 써볼려면 서성한 중간 공 성적이면 예비 끝자락으로 붙나요? 성적 낮으면 미달나도 안뽑는다는데 안뽑힐 성적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좋아요 0 -
-
iOS 베타 괜히 올렸나 0 0
오르비 알림이 안뜸,, 어?쩔 수 없이 오르비를 계속 봐야겠네,,
-
재밋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6 0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카이스트 모두 앱이 있습니다(학교 앱) 뭐 학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