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이퍼] 현재 인지한 문의 및 1차 업데이트 일정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088328
우선 변환 표점이 나올때마다 상시 업데이트 있을 것이고, 따로 알림톡은 가지 않습니다.
1) 메디컬 라인
거시적인 라인은 우선 다 맞습니다. 세부적인 오류 수정(2~3개 과 환산식 문제) 및 대규모 조정이 1차 업데이트 때 있을 예정이고, 큰 틀이 바뀌지 않더라도 확률 변동이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1점 1점의 영향이 큰 극상위 라인이라 그렇습니다.)
2) 성균관대
가채점판 런칭 이후로 한달 넘게 문제를 찾았지만, 아무 이상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재차 확인하겠습니다.
특히 다군에서 변동이 클 수 있고, 아마 확률이 낮아지는 쪽으로의 변동일 가능성이 큽니다.
또한 성대는 아직 대학에서 영어 변표를 발표하지 않았고, 이에 따라 저희의 영어 추정 변표를 적용했기 때문에 다른 업체와 환산점수 차이가 있을 수 있고, 이는 오류가 아닙니다.
3) 홍익대
확인 결과 문제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러나 한번 더 점검할 예정입니다.
4) 건국대 KU 자유전공학부 / 세종대 자유전공학부
표기가 되지 않거나 확률이 튀는 문제가 있습니다. 특히 세종대 자유전공학부 확률은 오류가 맞고, 최대한 빠르게 수정할 예정입니다.
또한 확률식이 그리 단순하지 않아서, 본인의 확률이 더 높게 나온다고 해서 다른 사람한테도 그렇게 뜨는 것이 아니기에, 그것으로 입결 비교를 하기에는 무리가 있다는 점은 다시 한번 안내드립니다. 확률식은 서울대학교 통계학과 학사 전공자와 협업하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첫해에도 많은 관심 정말 감사드리며, 저희도 오류가 있는지 24시간 체크 중에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한 빠르게 정상화 시켜 나가겠습니다.
1차 대규모 업데이트 일정은 12/11(목) 중입니다. 그 전에도 핫픽스는 몇 번 있을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결혼 2 0
어짜피 못하고 이런거 상관없이 솔직하게
-
도서관 너무 빨리닫음 14 0
ㅠㅠ
-
기출문제집이 팔린다는건 6 0
저작권이 없는것임? 다른출판사가 EX) 마더텅 수능기출문제집 처럼.. 그.. 따로...
-
이감정은 뭐지 2 0
어지럽고 졸리고 배고프고 하품하고 짜증남 오늘 기분 안좋지않고 좋앗는데 일단 너무 졸려…
-
아니 1 0
답을 잘못 체크했네.. 맞은거였음
-
3모 직전까지 경제 사문 0 0
경제는 실업률 문제랑 수익률+환율 섞여나오는 문제 유형 약하고 사문은 사회복지...
-
저출산 <<< 가장큰 문제가 8 1
여자친구가 점점 조금씩 태어난다는거임..
-
수학 4등급정도 나오는데 아이디어를 한바퀴 돌렷는데 단원마무리 한 절반정도 틀리는데...
-
3덮 수학 공통6틀햇는데 2 0
이정도면 몇등급실렫임?
-
저작권 그런 거 없음?
-
화가막엄청남 2 0
뛰쳐나가야더ㅐ
-
09 10 11 태그머임? 4 0
개신기하네
-
[앵커] 정부가 중동 정세 악화에 따른 에너지 위기 대응책으로 전쟁 추경 편성과...
-
어케해야할지 모르겟다 1 0
오늘 더프 채점하는데 비문학은 시간 없어서 못푼 지문 문항 4개 틀린거 말곤 다...
-
흐어엉 2 1
내일학교가
-
이유없이 왤케 짜증나지 4 2
이유가 없어서 해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고
-
워니 존나귀엽네 ㅋㅋ 0 0
-
26 수능 국어 91점 백분위 몇임? 17 1
화작이고 비문학에서 -9점임;;;; 실수 ㅈㄴ 했네....
-
ㅋㅋㅋㅋ..
-
개빡침 3 0
너무화가남
-
"이자 1.7%면 그냥 땡기는 겁니다"...공부하라고 줬더니 '빚투' 5 1
대학생들 사이에서 대출까지 끌어다 투자를 하는 '빚투'가 성행해 전문가들이 우려를...
-
이기다 세지.......... 0 0
개념 이도쌤으로 들었는데 기상쌤 이기다로 갈아타도 문제없을까요...?
-
최근의 생각임..
-
2019 리트 다 풀었다~ 5 1
시간 재고 풂… 이제 채점 해야 함
-
문학 유대종 독서 김승리 2 0
저렇게 커리 타려하는데 ㄱㅊ을까요 갠적으로 독서가 너무 약해서 김승리쌔으로 독서...
-
엉엉 1 1
룸메가 치킨을 안먹는데 ㅜㅜ
-
서러운 밤이네요 2 0
오늘 공부하는 내내 구운 마시멜로우가 먹고싶어서 끝나고 후다닥 마트가서 라이터...
-
본인 학교 작년,올해 2학기 중간시험 일정 ㅁㅌㅊ 1 0
위가 작년 아래가 올해
-
한살이라도 젊을 때 마무리 지으세요 반드시
-
자러가야징 4 0
ㅂㅂ
-
수능수학 질문 0 0
반직선은 왜 안 나오는 건가요?
-
우리학교 ㄹㅈㄷ ㅈ반고임 16 2
내신 1.7로 건대 떨어짐ㅋ
-
밖에서 담배 1 1
흡연실 ... 아 세금 들겠네 아니 근데 인간적으로 버스정류장같이 사람 많은곳에서...
-
젠지뭐냐 1 0
씨발말이안되네 ㅋㅋㅋㅋㅋㅋㅋ
-
확통런 안늦었죠? 2 0
오늘 더프보고 왔는데찍맞 거르고는 14 15 22 28 29 30 못풀었습니다....
-
....
-
곧있으면 통과 n제가 슬슬 나올때가 되었는데?(?) 4 0
한권정도는 나오지 않을까???
-
왜틀린거지????? 2 1
왜 겨우 이런걸 틀린거지?? 왜 3점짜리를 틀리지??
-
동인천역 앞에 5 0
뭉탱이로 있단말야
-
요즘 시대는 가형 킬러가 0 1
과탐으로 옮겨간 거 아닌가 그러니 모두들 사탐런을 하몀 모두 나형을 보는 것이지 캬캬
-
내일 로아 레이드나와요 6 0
오픈런드가자잇
-
배기범이 거짓말을 하면? 2 0
사기범
-
오르비 모의고사 제작 중인데 12 2
문제에 쓸만한 닉네임 추천 받아요~ 혹은 자기 거 써도 되면 여기에 코멘트 남겨주세용
-
앞머리 유 vs 무 4 0
뭐가 더 좋아요?? 여친잇다면
-
수학 커리 질문드립니다. 4 0
수1,2 스블이랑 카나토미 병행중이고, 1/3? 정도 끝낸 시점입니다. 다 끝내고...
-
내가인천일짱임 9 0
ㅇㅅㅇ
-
독서 (가)(나)(다) 4 1
지문 있음?
-
피램 하시는 분 있나요? 2 0
쪽지좀 부탁드려요ㅜㅜ
-
의미없대서;
-
맞팔구 7 1
수학 실모 79점 나온(호머식 92) ㄹㅈㄷ 저능아 맞팔 구해요
나군만 굉장히 높은 것 같은데 원래 이러나요?
성대입니다
확률 말씀하시는걸까요? 성대는 가나다군 반영방법 및 단위가 백분위/표점/선택과목개수 모두 달라서
확률이 가나다군 모두 다르게 뜰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그 부분 포함해서 확인중에 있고, 1차 업데이트 때 반영될 예정입니다!
영어변표성대식을 어케잡았나요? 3구원식으로 잡은건가요
일단 저희는 3구원식으로 잡긴 했습니다만, 다른 업체가 어떻게 잡았는지는 저희도 모릅니다 ㅠㅠ
지금딱히 성대에 오류가있진 않고 대충 맞다고보면 되는거죠?
현재는 탐구변표는 어떻게 되어있나요??
통합변표로 일괄 적용되어 있습니다. 대학별 구체적인 사항 나오는 즉시 반영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이후 고려대 확률이 좀 내려갔던데 그래도 65% 정도면 합격 노려볼만 한가요??
지금 65%면 합격 노려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서울대 66%도 혹시 붙을 거라고 생각해도 되나요
59.9%는 질러봄직한 결과일까요 ㅠㅠ
경북대 식품자원경제/경영/경제통상학과 확률이상해요!! 확인부탁드립니다
고대 교과우수 73%면 붙을만한가요??ㅠㅠ 60퍼 넘는게 많은데 얘네들은 다 해볼만한가요?
과거 몇개년을 바탕으로 확률이 예상된 것으로 보이는데, 서울대의 물화 필수 응시 학과는 이번에 꽤 낮아질 듯 한데 반영이 되어있는지 궁금합니다
성대 다군 지금 70퍼인데 지를만 한가요?
지금 스나 AI안들어가지는데 뭔 오류 있나요?
고려대 경영 75% 뜨는데 이게 맞음요? 고대식 661입니다. 너무 높은 거 같아서 의심됨요..
혹시 중앙대 창의ICT학부의 합격 확률이 최신 경향을 반영하였는지 궁금합니다.
작년 기준으로는 거의 한양대 공대와 같은 라인의 입결을 형성하였는데
제 성적으로 창의ICT학부는 83.8% 이고, 한양대 공대중에서 가장 높은 과는 29.3% 로 표시됩니다.
성적은 백분위 기준 97 92 1 95 85 (생윤/지1)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