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언제 사야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077380
고3현역인데 진학사 언제사고 언제부터 표본분석해야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입학식때 뭐해요?? 11 0
전 그런거 안 싫어해서 일찍 가고싶은데 친해진 동기들은 느즈막히 가자네욤ㅋㅋㅋ!!...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077380
고3현역인데 진학사 언제사고 언제부터 표본분석해야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입학식때 뭐해요?? 11 0
전 그런거 안 싫어해서 일찍 가고싶은데 친해진 동기들은 느즈막히 가자네욤ㅋㅋㅋ!!...
2027 수능
D - 146
12월 중순부터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