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평가단 지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063168
대성 평가단 지원 해보신 분 계신가요??
뽑히는 거 기준 많이 빡센가요...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063168
대성 평가단 지원 해보신 분 계신가요??
뽑히는 거 기준 많이 빡센가요...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2027 수능
D - 147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