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은 시계 뭐차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03980
고등학생의 전유물 지샥 버리고
까리한걸로 하나 사려구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러분들은 수능전날 뭐하고있었나요? 45 1
저는 오전에 학교갔다가 오후에 시험장가서 친구들이랑 치킨한마리 뜯고 놀다가 저녁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03980
고등학생의 전유물 지샥 버리고
까리한걸로 하나 사려구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여러분들은 수능전날 뭐하고있었나요? 45 1
저는 오전에 학교갔다가 오후에 시험장가서 친구들이랑 치킨한마리 뜯고 놀다가 저녁에...
파텍필립
파텍필립못차면 흙수저ㅇㅇ
전 비싸서 안차요
괘종시계
안 참
폰만들고다니지 않음?
지-샥
롤렉스
저는 세이코시계 샀어요
배꼽시계
홍독
대학생은섭마가무난
알마니
롤렉스 개오바다. 그냥 중저가 한 10~20만원 대 정도 사세요
바쉐론 콘스탄틴
티쏘ㄱㅊ지 않음? 세이코도 좋고 하지만 차도 항상 핸드폰 보더라
여유 있으면 태그호이어정도?
티쏘랑 갭이 크지 않나요...ㅋㅋ
여유 있으면 ㅋㅋ 두개 다 있다능~~ ㅈㅅ해요 ㅋㅋ
이리오시게
태그호이어
퍼셀
세이코알바?
스포티하면서도 깔끔한 오데마 피게,,, 는 농담이고 대학생이라면 세이코, 시티즌류의 일제 시계, 티쏘와 같은 중저가 스위스제시계가 가장 낫지 않나 싶어요.
사인펜으로 그려요
티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