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의반 있었으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035616
언매 1컷 87 미적 1컷 88 영어 1비율 3후반에서 어케 4퍼 넘김 물1 47 화1 47 생1 44 지1 48인가 ㅋㅋ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035616
언매 1컷 87 미적 1컷 88 영어 1비율 3후반에서 어케 4퍼 넘김 물1 47 화1 47 생1 44 지1 48인가 ㅋㅋ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올해 의반 없는편이에요?
작년보다 없음
아예 없지 않나
본인 의반이긴함
작년엔 의반 치반 한반 부터 넘쳤움
올해는 진짜 없긴 없움 작년에 비해 25프로 정도
맞음 작년에 증원보고 의치한약수 다 참전했으니까
무슨 중공군 밀려오는 것 처럼
특히 지구에서 작년 43이라 1인줄알았다가
국어는 몰라도 탐구는 저럴듯 ㄹㅇ
특히 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