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브리핑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019417
혹시 목요일에 수능 브리핑 같은거 하나요?
6,9평때는 브리핑 같은거 하던데 수능은 안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019417
혹시 목요일에 수능 브리핑 같은거 하나요?
6,9평때는 브리핑 같은거 하던데 수능은 안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