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경영 vs 서강대 커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00137
친구 고민입니당.
성대 경영 (feat 준장) vs 서강대 커뮤
친구 고등학교 때는 방송 관련한 일 하고 싶어했는데 갑자기 급 고민하더군여..
저는 서강 커뮤니에 한표 인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과 취향 아닌가요...
경영
경영
신촌보단 혜화
취존
경영
방송쪽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진로와 계획이 확실하고 구체적이지 않으면 성대경영 준장을 포기하고 서강커뮤를 갔을 때 뭔가 나중에 후회할 일이 생길지도... 방송쪽 취향이 확실하다면 서강커뮤라고 생각합니다
진로가 확실하다면 커뮤 경영 복전의 길도 열려있으니...
서강 커뮤
거기 트랙으로 나뉘는게 너무좋아요ㅠㅠ 방송좋아하면 가면 좋을듯
커뮤 좋기는 한데 경영에 장학금까지 버리고 가기에는 너무아깝지않아요? 피디는 과 상관없다고 들은거같은데..ㄷㄷ
피디 기자는 과불문 과 조금이라도 영향 있는게 로스쿨 행시 cpa 상겅계만 뽑는 곳 등인데
방송쪽은 전공 무관 신방 커뮤나온다고 기자 되는 것도 아니고 정외과 나온다고 외교관 정치인 되는 거 아님 ㅎㅎ 장학금까지 있으면 닥치고 성경 ㄱㄱ
성대경영가세요 가라고요 아쫌 서강커뮤좀 오지마라해요 이건 당연히 성대경영이지 솔직히 성대 인문도 성대가야할듯 왜서강커뮤가지ㅡㅡ
제발빠져주세요
저이거떨어지면 삼수에요
성경영좀 가라고 그래요 ㅠㅠㅠㅠ 떠오르는 민족성대+경영이면 닥 성경영 ㅇㅇㅇㅇㅇㅇ
제발 살려주세요 제 반년을 살려주세요 심지어 장학금이라면서요 ㅠㅠㅠㅠㅠ
훌리훌리해
무조건 상경이져
일반적으로는 성대 경영인데
방송 쪽 일을 하고 싶다면
서강 커뮤 아닐까요.
서강 커뮤 따로 학부로 독립되어있고
방송 광고 언론쪽에 선배들도 짱짱 많아서 좋던데
서강 커뮤가 아웃풋이 굉장히 좋긴합니다. 나중에 하다가 진로가 바뀌더라도 서강 커뮤에서는 다전공으로 경제 경영 복전하면 되니까 취업걱정 하실 필요는 없을거 같네요. 뭔가 성경은 성글경때문에 꺼려지기도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