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핵뒤 나오는 진실들보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986056
진짜 윤어게인 해야헐것 같음 개추
채포조 없고,채포명단 없고,채포리스트 원본 용 몇마리 그려저 있고,계엄절차 정당했고
윤 어게인들 보면 개딸같다는 생각했는데
진실들이 하나둘 나오는거 보면 극우 윤어게인들이 나름
근거있는거 같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학교 도서관 좋다 5 0
새건물이어서 그런지 개좋다
-
오르비가 아직도 있네 1 1
-
내 진로를 향하는 느낌이 아니라 내 앞길을 스스로가 막는 느낌임
-
공부다시시작해야지 0 0
노베인데 공부를 넘 안해
-
나는부족한세특을 성적으로 커버해야 함.. 생기부 면접 들어오면 좆될거같으니까...
-
아아아아아 0 0
학교가기사헣ㅎ
-
3섶 5 0
답 아직인가요?ㅜㅜ 수학 영어 궁금해여
-
중2 수업 진짜 기 빨린다 0 1
일차부등식 풀이를 1시간동안 스몰토크와 병행함 애들이 너무 활발하더라..
-
그래가라랴가하갸가ㅣㄱ 3 0
ㅐ기가ㅠ라가베베베ㅜ라하구고고거다ㅣ딪베
-
3월 서프 동사 후기입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평이했습니다... 시대가 보정컷을 몇...
-
학교에서하는말 0 0
문돌이에게 28 수능 정시 몰빵은 쉽지 않을 것이다 근데이거맞말인거같긴함.....
-
나같은경우는수시러임 1 0
근데정시러임
-
정시가불성실한지는모르겟고 0 0
일단나는불성실수시충임 ㅋㅋ
-
3개 과목이 한강사 풀커리임 0 0
강민철 백호 오지훈
-
오노추 0 0
천성의 약함...
-
억지겸손 억지광대짓부터 하지마세요 사람들 사이에서 겸손한 발언, 셀프 광대짓으로...
-
술이 가득한 두 눈으로 0 0
날 사랑한다 말 했었지 슬프도록 과장된 네 모습도 뭐 나쁘지 않은 걸
-
정시충동이가끔몰려옴 0 0
수행준비조금하고3모보고수행존나하거중간보고수행하고6모보고기말보고 이외 학교 행사 등등...
-
국어 ebs공부방향 6 0
현대시랑 고전시가는 한문장한문장 꼼꼼히 볼 생각이고 문제는 고전소설 현대소설인데...
-
해피 신디사이저 1 1
키미노무네노 오쿠마데
-
내일들을앨범 0 0
프더비를 한번 들어보려고 함
-
아~~수행평가준비하기싫다~~~ 5 1
어려운건아닌데 이상한완벽주의때매 시간은많이들어가고 귀찮고지루함....
-
공부용 이어폰 추천 좀요 2 0
학교 너무 시끄러워요
-
좆댓네 0 0
오늘아침 yaho를들어선안됐었어
-
돌아온 맞팔구 4 0
잡담태그 잘 답니다 팔로우하시는데 맞팔안돼잇는분들도 댓달면 맞팔합니다
-
머릿속에서노랴가재생됨 3 0
mdma mba~
-
현우진 드릴제로 2 0
얼마전까진 3월중순이후 출시라고 qna에서 답했는데 오늘보니 3월말로 변경되었네...
-
영어볼때만 잠깐 돌아감
-
과외비 들어왓당 1 0
나이스
-
2키로빠짐 0 0
원상복구도ㅑㅆ다
-
생윤공하싫 13 0
-
다시태어나야겠지.. 0 0
미소녀가되고싶은데..
-
시대인재 vod들어보신 분 0 0
Vod로 지난 강좌 들을거면 패키지?로 들어야하는 거 같던데 수1+수2 공통반...
-
3월 서프 2 0
언매 90 (독서 -3점 문학 -5점 언매 -2점) 확통 88 (21,22,30)...
-
그냥 올리면 님들이 봐주실거예요?
-
정시 의대 수준 12 0
이거 진짜에요? 유튭댓글 뭔가 웃기당..
-
아이민 3자리는 ㄷㄷ 4 2
저는 뉴비네요
-
갈루아 테크 vs 일반인 15 1
놀라운 업적 남기고 20살 즈음에 요절 ex) 리만 가설 증명, 나비에 스토크스...
-
재능 차이인가 강사 차이인가 둘다인가?
-
3월 섶 0 0
이번 3월 섶 난이도 어땟나요??
-
어제 성대 야경 1 2
성로 가고싶어 우럭서
-
어느게 더 빠를까
-
12시~1시취침
-
뀨뀨 13 0
뀨우
-
디엠에서 인사할때 쓸만한 이모티콘있나 10 0
버그캣이 젤 귀여운데 얘는 하트밖에없어서..
-
밸런스 맞춰봄 11 1
초절정도내최상위권미소년 vs IQ 160 초 고능아 씹재능충 국어 이감 8분 컷...
-
책이 사회화기관이야??!!!! 3 0
ㅡㅡ
-
슈퍼 울트라 고능아 현역 존홉의 수석 합격 IQ 155보다 위에 있다는 것이냐
-
이투스 지금 막혔나요..? 1 0
월정액권으로 전강좌 볼 수 있구요 정승제 쌤 수꼭핏 들으려고 하는데 1강은 클릭하면...
-
5인조 그룹 GOAT 0 1
계엄내용에 국회활동제한을 쓴거부터잘못인데요..
지금 탄핵사유로 지목된 인과관계들이 하나 둘 뒤집히고 있음 채포조부터 시작해 다 조작이고 날조던데 재판이 끝까지 가봐야 정당한 탄핵이었는지 알듯
아니 애초에 저거하나로 끝난다는이야기입니다.
계엄해제권은 국회에있는데 포고문에 국회활동을 제한하는건
탄핵의 핵심 쟁점인 5개중 4개가 거의 뒤집히려고 하고있고 실질적으로는 제한하지 않은걸 들어 노무현때처럼 충분히 기각될 여지가 있을거 같은데
법을 공부한적이 없어서 폭탄태러 예고글을 올린거랑 올리고 진짜 태러한거랑 처벌이 전혀 다르지 않나
여기에선 둘다 탄핵입니다
277명살인과 300명살인이 처벌이달라도 다 무기징역입니다
문형배도 인정했듯 탄핵에 근거가 되는 사유들이 인과관계가 불분명한상태로 탄핵의 근거로 인용된거라 만약 인용된내용이 그때 싹다 뒤집혔으면 노무현때처럼 탄핵안이 인용이 안될수도 있었고
핵심쟁점 5개중 하나만 위법해도탄핵입니다.
국회의 활동을 금지하는 포고문을 낸거부터 끝입니다
아뇨 애초에 포고령 1호 이거 하나만으로도 탄핵사유입니다
국힘갤로
거긴 너무 개딸같아서 별로
계엄절차가 정당했다는 건 도대체 뭘 보고 나오는 소리임
애초에 탄핵사유중 하나만 인정돼도 탄핵요건이 성립하고 포고령 1호자체가 빼박인데 뭔 윤어게인임ㅋㅋㅋ차라리 윤어게인 할거면 윤보선대통령 부활이 더 현실적일듯
댓글 수준 진짜 떨어지네...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