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한국사 말아먹은 삼수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924515


위에가 메가고 아래가 진학사인데여..
국수탐이 ㄱㅊ아서 국숭은 붙을가능성
높다봤었는데 막상 진학사 돌려보니까
거의 안되는 수준이더라구요..
지금이 실채첨도 아니고 표본도 별로
없어서 그런건지 영어 한국사가 진짜
큰건지 모르겠어서 첨으로 글 써봅니다
고수분들 도와주십쇼..
쌩삼수 인지라 이번엔 꼭 가야합니다ㅠㅠ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재능 차이인가 강사 차이인가 둘다인가?
-
3월 섶 0 0
이번 3월 섶 난이도 어땟나요??
-
어제 성대 야경 1 2
성로 가고싶어 우럭서
-
어느게 더 빠를까
-
12시~1시취침
-
뀨뀨 13 0
뀨우
-
디엠에서 인사할때 쓸만한 이모티콘있나 10 0
버그캣이 젤 귀여운데 얘는 하트밖에없어서..
-
밸런스 맞춰봄 11 1
초절정도내최상위권미소년 vs IQ 160 초 고능아 씹재능충 국어 이감 8분 컷...
-
책이 사회화기관이야??!!!! 3 0
ㅡㅡ
-
슈퍼 울트라 고능아 현역 존홉의 수석 합격 IQ 155보다 위에 있다는 것이냐
-
이투스 지금 막혔나요..? 1 0
월정액권으로 전강좌 볼 수 있구요 정승제 쌤 수꼭핏 들으려고 하는데 1강은 클릭하면...
-
5인조 그룹 GOAT 0 1
-
강대 크럭스 0 0
국어 크럭스 풀어야하나요?
-
이제 수학을 해봄 1 0
응
-
미소년되기 vs 존홉의 의대 현역 수석 합격 (IQ 155) 16 4
당신의 선택은?
-
하와와 2 0
-
사실 고인물 유저들은 오르비에서 제작한 A.I래 9 4
그게 아니면 수험판과 관련없는 틀.탁 아조씨들이 아직까지 오르비하고 있다는 뜻인데...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그냥 없어 말그대로
-
저녁 23 2
-
은테는 어케 다는거임 8 2
개빡세네
-
아이묭 0 1
한국와줄거지?
-
그런데 좀 당황스러운 거 6 3
오르비 사람들이 생각보다 착함 나빴어야 중독 안되는데 왜 님들 착함?
-
25년 국어 3모 ‘고1’ 17 1
18, 20, 23, 33, 40 틀 89점 몽가몽가임 나 씹허수였넹;;ㅠㅠ...
-
주당 36시간 과외했던 남자의 새내기를 위한 과외구하기 팁 4 6
엄청 특별한 건 없지만, 나름 12학점 정도 들으면서 학교 다닐 때 주당 과외...
-
ㄹㅈㄷ 공하싫 5 0
놀고 싶음 누워서 오르비 하고돈 모와서 포토피아 하고 싶음
-
고 1때 1 1
통합과학 맨 마지막 페이지를 풀어놓고서 마킹을 아예 안했음. 이거 이길 수 있는 사람 없음요
-
여자는 착하기만하면 결혼하는듯 2 0
착하고 매너있고 예의바느면 먼가 결혼하고 싶어하는 남자많음
-
뭐풀까
-
졸려 1 0
졸려 또 일찍자고 새벽에 깨는거 아냐?
-
실모 보관 어케들 하시나요 2 1
이 두껍고 크기만한 종이 어디다가 보관해두는게 좋을까요??
-
3섶 7 1
언79미84영2한1한지42사문42
-
반수 수학 고민 1 0
확통러 작년 6 9 수능 순서대로 백분위 96 2등급기억안남 91이었는데 작년...
-
서프 영어 3 0 0
진짜 삽입 번호 에ㅔ바지..
-
별 단어가 다 0 0
정치태그 걸리네
-
수능 수학 1등급 맞았는데 할인되는 기숙 있나요 0 0
지금 다니는 독재 계속 다니다 3수할거 같아서 물어봅니다
-
3섶 고생했어 1 0
내일 3덮봐야지 ㅎㅎ^^
-
서프 국어 난이도 4 0
독서는 과학이 좀 모르겟던데 문학은 다맞음 ㅎㅎ 화작도 화작런하고 처음 풀어봣는데 2개나 틀림..
-
진지하게 서프 1 0
미적 27이 29보다 어려운듯
-
시대 서바 3월꺼 봤는데 진짜 조오오오옺됌을 직감함 하.....겨울방학에 강민철...
-
더프 해설강의 2 0
더프를 학원에서 보는데요 온라인으로 안사도 해설강의는 무료로 들을 수 있나요?
-
삼반수 택도 없음 0 0
26 수능 언미생지 22143 언매는 낮2 미적은 높2 생윤 사문으로 삼반수 할...
-
수험생활시 오르비의 장단점 6 4
1. 고수들이 많아서 문제 물어보기는 좋음 2. 여기서 몇달 활동하면 정시 정보들은...
-
샤브샤브 먹으러옴 2 0
ㅇ
-
서프한테 상처받음 3 0
1월 예비에 비해 확 어려워진거 같음 다른사람들은 국어 쉬웠다는데 78점임 ㅠㅠㅠ...
-
많은 말은 난 생략 1 0
진짠 알아보니까
-
안녕하세요~ 해운대해원수학학원입니다. 오늘은 2021년 8월 31일에 실시된...
-
나작옯 8 0
나만의 작은 오르비언 만들고싶다
-
대학 붙으면 2 1
학교에서 아무한테도 안 알릴 수 있나요? 쌤들한텐 물론 말씀드리겠지만 다른 사람한테...
-
이거이거 아무래도 오르비를 좀 9 1
줄여야 하긴 하겠는데. 내일부터 줄임 ㅇㅇ
한국사 감점도 영향있지만 특히 영어4영향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국숭세단중에 영어 영향력적은데 노려보거나 안되면 광명상가가될 확률이 높아요.
근데 진학사 표본이 안쌓여서 짜기도한건맞아요
의견 감사합니다ㅠㅠ
일단 실채점까진 기다려봐야겠죠?
넵
저 님이랑 성적 비슷하고 영어 4인데 건동홍은 자유롭게 써지던데요??? 감점제로 보세요 글구 국숭라인이 영어 반영비가 겁나 커용 오히려 건동홍이 될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