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수능일탈 [1414448]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877580
정시에서 국어 전혀 반영안한다고 들었는데
이과 천재들은 개꿀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수학 미반영은 왜없는가
메디컬이니까.... ? ㅋㅋㅋㅋ
따지고보면수학은별로필요없잖음 국영이중요하지오히려..
근데 수학을 안보면 말이 많을거라서..
그건맞긴해여 ㅠㅠ
국어or영어 한개만 반영하는거임
천재여야합니다
51111 이런성적 ㅈㄴ많다들음
이론적으로는 91111도 되는거네욬 ㅋㅋㅋ
ㅋㅋㅋ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수학 미반영은 왜없는가
메디컬이니까.... ? ㅋㅋㅋㅋ
따지고보면수학은별로필요없잖음
국영이중요하지오히려..
근데 수학을 안보면 말이 많을거라서..
그건맞긴해여 ㅠㅠ
국어or영어 한개만 반영하는거임
천재여야합니다
51111 이런성적 ㅈㄴ많다들음
이론적으로는 91111도 되는거네욬 ㅋㅋㅋ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