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고3 미적분 시발점 들어야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840494
제가 예비고3이고 여름방학때 미적 선행 1회 나갔고요 그때 학원에서 개념쎈하면서 유형집 하나?를 같이 했었습니다. 둘이 그냥 기초적인 문제집이라 딱 그정도 수준의 문제는 거의 막힘 없이 풀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제 겨울방학하기전 미적 개념 한번더 공부할겸 원래는 시발점 미적분 들을려고 했는데 지금 초반 듣는데 거의 아는 내용이 많더라고요. 차라리 그냥 교재 읽으면서 개념 체크하고 마플 교과서 푸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시발점 마저 들을까요. 겨울방학땐 뉴런 수1 수2 듣고 여유되면 미적까지 뉴런 들을려고 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요새 맥심가렌 이놈이 오르비에 글을 많이 올리던데 저에게는 계정 해킹을 제발...
개정시발점은 몰라도 개정전 시발점은 걍 기본 개념서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개정 후인것 같습니다. 올해 샀고 주황색 표지 시발점 미적분이요.
미적분은 개정이 없을꺼에요
아하 그럼 그냥 대충 읽고 마플교과서 푸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타문제집을 푸는게 나을까요?
근데 겨울방학에 시간많으니까 들어보시는것도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