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탐 22 과목 추천 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822784
현역 : 스카이 공대 (수시 : 현역때 수능은 백분위 100,91,1,99,97)
반수 : 아가인 의대 (정시)
1년 다니고 군대 가는데 마지막이니까 다시 보려고요
근데 11 올해 수능 보니까 하면 안될거 같고
물1 넣고 2 넣거나 사탐런하거나 22 하고 싶은데
과목 추천 좀 부탁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