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오르비마이너갤러리 [1397302]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816344
구거 저능병약하면 욱평이나 강평 들어야하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근데 난 강평도 216급으로 고능아여야 체화된다고 생각함
ㄹ대 그 고능저능의 기준이 머임뇨
저능해서 잘 모르겟삼..
오히려 저능아가 들어야함
넵
감4합니다
171130은 고능아만 풀 수 있긴함
들어야겟내
들으면 고능해짐 이게진짜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근데 난 강평도 216급으로 고능아여야 체화된다고 생각함
ㄹ대 그 고능저능의 기준이 머임뇨
저능해서 잘 모르겟삼..
오히려 저능아가 들어야함
넵
감4합니다
171130은 고능아만 풀 수 있긴함
들어야겟내
들으면 고능해짐 이게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