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커피@도토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698570

예전에 마셔봤는데 맛이 기억나지 않아서 다시 마셔 봤음.
다소 진한 맛이고 한국에서는 연한 커피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서 호불호 갈릴 수도 있지만 제 입맛에는 잘 맞음.
가성비 좋은 편이라서 재구매 의사 있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녹용왕 뭔일이래요 ㄷㄷ 1 0
영상 보니까 부상의 정도가 심상찮아보이던데...ㄷㄷ
-
하든은 요리중 느바갤러리도 만들어줘여 빼애액
-
덩크 콘테스트 보시는분? 0 2
잭라빈 애런고든 ㅋㅋㅋㅋ 미쳣음 ㄹㅇ 역대급


2주전에 저기서 말차라떼 무것는데

말차라떼도 마셔볼게요 :)일본 부러버요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