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 85단 아직 있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659533
하루 4시간씩 오르비+갤질하면서 얻은 거라곤
미적 1컷이 점점 내 희망과 멀어진다는 것임
우리 이제 어쩌면 인정할 때가 아닐까 싶기도 하구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659533
하루 4시간씩 오르비+갤질하면서 얻은 거라곤
미적 1컷이 점점 내 희망과 멀어진다는 것임
우리 이제 어쩌면 인정할 때가 아닐까 싶기도 하구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저도 공통-7,미적-8로 85인데 하루종일 이것만 검색하고 있어요..
아니 난 아직도85가1컷될거라고생각해
근데 작수보다 어려웠던 거 아님?
왜 의반 버프받은거랑 컷이 똑같음
저도 이해가안됨ㅋㅋㅋ
반수예정 아니여도 의대생들 다 수능보느라 수업 3분의 2가 빠졌는데 그 사람들이 다 미적 100받아왔다는 말 있어서ㅜㅜㅜ 하…
28번 답이 2가 아니라서 저는 아직 포기하진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