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 76 2 87 96 인하대 때려죽여도 안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597332

하 ㅋㅋㅋ
걍 전과할까
숭컴에서 다른 공대로 전과한다니까 친구련들이 미친놈처럼 보던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597332

하 ㅋㅋㅋ
걍 전과할까
숭컴에서 다른 공대로 전과한다니까 친구련들이 미친놈처럼 보던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왜 옮기세요??
걍 컴공이 ㅈㄴ안맞음뇨
되고안되고를 떠나서 갈거 아니잖슴
맞긴해
근데 인하대랑 숭실대랑 별차이 없는거같은데
왜옮김?
숭컴이랑 인하는 꽤 차이남
ㄹㅇ?
뭐 얼마나 차이나요...?
사실 인하가 그렇게 높다고 생각안하고잇엇는데
사실 인하가 더 낮은줄 알았음...
인하가 더 높아요????
숭컴이 높죠...?
저도 컴학인데 왜 옮기시나여 학우님 차라리 전과를 하시죠 굳이 1년 버려서 동라인 학교 가기엔 아까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