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 씹고트의 도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590451
영어 69점 (4등급)
사문 41점 (?등급)
메가 대성 등등 사문이 44점 41점 이렇게 뜨는데
사문황들께 질문드리고싶습니다..
사문이 2컷이 41이면 2합6 맞춰서 경북대논술 칠수잇는데
보시기에 2컷이 41점일까요, 아님 42점으로 오를까요?
의견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진짜 그건 아무도 알기 힘들어요 일단 혹시 모르니 논술 치고 오시는걸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