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성적이면 서강 성균 중간과도 안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571634

탐구빼고 모든 과목이 애매한게 너무 슬프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571634

탐구빼고 모든 과목이 애매한게 너무 슬프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2027 수능
D - 143
서강대 인문 낮과 정도는 가능할 것 같은데
서강대는 어떤 과로 들어왔든간에 무제한 복전이 가능하기도 하고
와 영어 부럽다
서강은 안될것같고 성대는 가능할것같은데
서강보다 탐구 많이 보는 데 넣는 게 낮지 않나요
어디가 탐구많아보ㅓ요?
그나마 성대요
성대 탐구 20% 아닌가요?
성대 나군이 백분위 반영이라 거긴 유리해서 될듯 합니다
진학사 기준 성대 경영 6칸이 뜨긴하는데...
실채점 이후까지 지켜봐야할거 같기는 합니다...
막판까지 보긴 해야 합니다
성대 나군 쪽에서 어딘가는 무조건 된다 보는 중
저도 이 점수랑 비슷한데 성대 탐구 반영비율이 20%인데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