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학년도 수능 과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535583
정시러고 1지망 약대(농어촌전형)에 떨어져 서성한 라인 공대 재학 중입니다…못간게 한이라 눈 딱 감고 휴학 후 반수하려고 합니다
원래는 물1화1을 쳤는데 화1 타임어택이랑 표본문제로 절대 선택하고싶지 않고요…
계산보단 암기가 체질인데 물리도 가오로 선택했어서 바꿀까 고민중입니다
지역인재,농어촌 모두 가능할때 지1 생2 조합 어떻게 보시나요
암기 위주, 그나마 안정적? 이라고 주워들었는데 맞나요…
수능 수고하셨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는 하지마세여 설대 가실것도 아닌데
많이 고인 것 같긴 하네요ㅜ 감사합니다 생1합니다
생2는 표본이 더러운거지 시험 점수의 변동성은 적은 시험이라 생각합니다 진입장벽도 낮구요 그래서 추천해여
생2 문제가 화1처럼 퍼즐맞추거나 경우의 수 따지는 느낌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