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39 3등급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515824
나 37인데 3 안뜨나... 큰일 났네 ㅠ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명언 배경화면 의뢰작(4) ★데이터 주의★ 29 29
요즘 운동에 빠져있다 보니 의뢰가 점점 밀리고 있네요;; 댓글과 좋아요 수도 점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515824
나 37인데 3 안뜨나... 큰일 났네 ㅠ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명언 배경화면 의뢰작(4) ★데이터 주의★ 29 29
요즘 운동에 빠져있다 보니 의뢰가 점점 밀리고 있네요;; 댓글과 좋아요 수도 점점...
2027 수능
D - 144
37 3일거예요
왜냐면 제가 3임
나도 37인데 어캄 ㅅ2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