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독화문의 현장느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500045

독서론부터 뭔가 심상치 않음
그래도 5분안으로 끊음
뒷장넘겼는데 법...? 어디서 본거라 벅벅 풂
근데 살짝 삐걱거림
시간보니까 20분지나있음
그때부터 살짝 정신줄 놓음
곡률?거기서 정보량에 정신을 잃음
발췌독으로 어찌저찌 되던 안되던 30분지나서 화작으로 넙어감
39번에서 또 막힘 ㅋㅋㅋㅋ 첨에 힐끗힐끗 보면 보통 보이는 ㅈ밥유형인데 이상하게 안보임 또 얼탐
그때부터 화작도 눈에 안들어옴
겨우겨우 정신줄 붙잡고 45까지 풀고 문학 넘어갔는데
25분남음
이미 화작과 비문학에서 펀치를 연달아 맞았기에 눈에 뵈는게 없음
수궁가부터 보는데 ㅋ...글이 ㅈㄴ팅김
다 읽고 문제보는데 정답이 없는거같음 ㅋㅋㅋㅋ
그냥 ㅈ됐구나 싶었음
그 이후로는 기억도 안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