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맥가이버1 [625201] · MS 201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8246
1년이나 남앗다니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고3때 그생각으로 했다가 1년더함
히익
ㄹㅇㅜㅜ
솔직히 고3때 안돼면 재수다 ㅅㅂ 하는게 맞는거같음
그생각으로 하면 ㄹㅇ 시간만 흘러감 ㅠㅠ
그거 후딱감
1학기에 내신 준비하느라 허덕거리고나면 벌써 여름방학 여름방학에 공부 좀 하려고 하면 벌써 2학기 2학기에 원서접수철에 자소서쓴다고 죽치고 앉아있다보면 한달 후딱 정신차리고 공부하려고 보니 D-100도 안남음
자소서 다쓰고 수능 50일남았었음 ㄹㅇ
98 ㅎㅇㅌ!!
97도 해주세요
ㅠㅠ
자유 주어지면 좋을것같죠? 정작 아무것도 안함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22/08/14 12:13
한옥한옥 민족한대 0 1
냥.
노베이스에서 26수능 국어 1등급까지!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현역 정시 연대생 국어/영어/과학 과외합니다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2027 수능 D - 144
고3때 그생각으로 했다가 1년더함
히익
ㄹㅇㅜㅜ
솔직히 고3때 안돼면 재수다 ㅅㅂ 하는게 맞는거같음
그생각으로 하면 ㄹㅇ 시간만 흘러감 ㅠㅠ
그거 후딱감
1학기에 내신 준비하느라 허덕거리고나면 벌써 여름방학
여름방학에 공부 좀 하려고 하면 벌써 2학기
2학기에 원서접수철에 자소서쓴다고 죽치고 앉아있다보면 한달 후딱
정신차리고 공부하려고 보니 D-100도 안남음
자소서 다쓰고 수능 50일남았었음 ㄹㅇ
98 ㅎㅇㅌ!!
97도 해주세요
ㅠㅠ
자유 주어지면 좋을것같죠?
정작 아무것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