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자리 홀수 21번 괜찮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74522
경기도에서보는데 찾아보니 7*4나 6*5라는데 7*4면 맨뒤거든요 ㄱㅊ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걍 존나 처놀고 싶다 1 0
아무생각없이 먹고자고 놀고 술마시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74522
경기도에서보는데 찾아보니 7*4나 6*5라는데 7*4면 맨뒤거든요 ㄱㅊ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 걍 존나 처놀고 싶다 1 0
아무생각없이 먹고자고 놀고 술마시고
나랑자리같당
만족하시나용 전 작년에 짝수받았어서 일단 홀수인거에 감사하긴한데..맨뒤안좋을까봐 ㅜㅜ
전 맨뒤 좋아해서 마음에듦뇨 ㅎ ! 시험장 전체가 보인다는 안정감
작년 21번인데 만족함요

괜찮으셨다니 다행이네요..!저도 작년 21번인데 감독관과 다소 가까운거 빼곤 괜찮알어요
감독관이 고개돌려서 제쪽쳐다보진않겠죠? ㅋㅋㅜㅜ
빤히쳐다보진않을것같은데..
네네 다들 경직된 상태로 앞만 보심;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