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전날 국어 실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70195
어케 생각하시나요
그냥 기출 보는게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70195
어케 생각하시나요
그냥 기출 보는게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평가원 3-4등급 허수인데 시간관리를 잘 못해서 연습삼아 할까말까 고민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