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국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68490
딱 한세트만 풀로 시험 칠건데 추천 해주세요
260609 푸는게나을까요 아니면 작수할까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병호 원솔루션 하려는데 1 2
행동강령 알려준다는데 괜찮을까요? 패파 파이널도 기출이고 이거도 기출인데 원솔루션만 해도 괜찮겠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68490
딱 한세트만 풀로 시험 칠건데 추천 해주세요
260609 푸는게나을까요 아니면 작수할까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정병호 원솔루션 하려는데 1 2
행동강령 알려준다는데 괜찮을까요? 패파 파이널도 기출이고 이거도 기출인데 원솔루션만 해도 괜찮겠죠?
2027 수능
D - 148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