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좀 개좆된거같은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68022

11덮 경제때 1도 안떨었는데도
14번에서 5분남았단소리 들었는데
수능땐 ㅅㅂ 진짜 어카지
하
조금이라도 떨면 바로 꼬라박는거 아닌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68022

11덮 경제때 1도 안떨었는데도
14번에서 5분남았단소리 들었는데
수능땐 ㅅㅂ 진짜 어카지
하
조금이라도 떨면 바로 꼬라박는거 아닌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걍 4교시에 내 정신 상태가 과연 제정신일까.. 이게 가장 무서움
개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