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내일 실모 풀거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65157
나 수학 영어 사탐 2개 이렇게풀려고하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관심을 안 가지더라도 최대한 컨셉 유지하며 똥글이나 써내라궁 >.-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65157
나 수학 영어 사탐 2개 이렇게풀려고하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관심을 안 가지더라도 최대한 컨셉 유지하며 똥글이나 써내라궁 >.-
2027 수능
D - 150
전 사탐2개 국어 1개
수탐만
수학 그냥 총 정리하고 실머 풀었던거 미적파트 간단하게 벅습
기출 풀려구요 25수능 2606 2609
올해 9평 실모처럼 풀고 사탐은 실모로
다기억나지않으세요?
수탐만
전 일요일부터 기출만 보고 잇는데
기억은 나지만
자신감 얻기용+평가원스러운 느낌 기억하는 용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