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인데 시발점 2022로 들어야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53792

시발점 헌우진이 2022로 들어야한다는데 대수 미적1 확통 다 개정교육과정으로 들으면 되는건가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53792

시발점 헌우진이 2022로 들어야한다는데 대수 미적1 확통 다 개정교육과정으로 들으면 되는건가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들어도 됨
원순열은 알아서
나도이거 와드좀.. 08이 제일 애매함 ㅅㅂ
우진희가 들으라했는데 이게맞는지모르겟긔
그냥들을려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