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수능만 되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46623

컷이 4점단위에서 1점씩 오르는데 왜이런거임뇨
이상치때문에 그런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46623

컷이 4점단위에서 1점씩 오르는데 왜이런거임뇨
이상치때문에 그런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반수생참전
69모는 응시안하다가 수능만 딸깍보고 잘보면 옮기고 못보면 걍 다니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