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36200
1. 지문에 적흰 집단을 세라고 할때
A고등학교운동장 에서 A고등학교도 세는건가요?
2. 회사 내 사내동아리 에서도
회사, 사내동아리 2개 따로 카운트하는건가요?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연세대 z점수 질문좀요ㅠㅠ 0 0
갑자기 과 때문에 고민되네요ㅋ;;내신이 1.03인데 z점수로 1.97이 나오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