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형 표본 vs 화학 표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16306
어디가 더 공부 잘한다고 생각해요? ㅘ학인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16306
어디가 더 공부 잘한다고 생각해요? ㅘ학인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화학은.. 당시 가형중에서도 생지러들을 뺀다고 생각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