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오르비마이너갤러리 [1397302]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03093
ㄹㅇ 머가문제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마지막에 실모운영을 덜했나??
그... 문제를 좀 많이 봐도 문제를 꿰뚫는 직관이나 집중력? 감이 안살아나요 약간 마지막으로 가면갈수록 보이는대로 푸는느낌...
특히 사설 13 14번 그래프추론 풀때... 그걸 풀고가면 집중 확 되면서 자신감이나 시너지가 생기는데 그냥 넘기니까 21풀때 그게 그대로 드러나여 그래서 막막해짐... 근데 또 13 14쪽에 있는 수열같은건 잘풀어요
안풀리면 바로바로 넘어가요 괜히 계속 잡다가 뒤에것도 못푸는거같은데
확률변수 평행이동 ㄱㄱ
왼쪽 좁은 구간을 넓히셈 ㅋㅋ
나도 그럼 전과목이
마음이 급해져서그럼
와나다
재수말고 반수하면 되는거아님? 폼절정일ㅋ대가수능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마지막에 실모운영을 덜했나??
그... 문제를 좀 많이 봐도 문제를 꿰뚫는 직관이나 집중력? 감이 안살아나요 약간 마지막으로 가면갈수록 보이는대로 푸는느낌...
특히 사설 13 14번 그래프추론 풀때... 그걸 풀고가면 집중 확 되면서 자신감이나 시너지가 생기는데 그냥 넘기니까 21풀때 그게 그대로 드러나여 그래서 막막해짐... 근데 또 13 14쪽에 있는 수열같은건 잘풀어요
안풀리면 바로바로 넘어가요 괜히 계속 잡다가 뒤에것도 못푸는거같은데
확률변수 평행이동 ㄱㄱ
왼쪽 좁은 구간을 넓히셈 ㅋㅋ
나도 그럼 전과목이
마음이 급해져서그럼
와나다
재수말고 반수하면 되는거아님? 폼절정일ㅋ대가수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