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기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02496
3등급 목표인 4등급 통통인데 수능이 일주일도 안남아도 기출 하는게 의미가 있겠죠 수능장에서 막힐까봐 불안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맨님~~ 이거 해명해주세요 17 20
다음카페 cafe.daum.net/teenbaby 카페장이 안녕맨님으로 되어있어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402496
3등급 목표인 4등급 통통인데 수능이 일주일도 안남아도 기출 하는게 의미가 있겠죠 수능장에서 막힐까봐 불안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안녕맨님~~ 이거 해명해주세요 17 20
다음카페 cafe.daum.net/teenbaby 카페장이 안녕맨님으로 되어있어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