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외국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393773
제2외국어를 애초에 신청 안 한 사람도 나올때 포기 신청서 쓰나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러분 뜬금없지만... 20 20
12월 24일 오늘 제생일이에요 축하해주세요 ㅎㅎ...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393773
제2외국어를 애초에 신청 안 한 사람도 나올때 포기 신청서 쓰나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여러분 뜬금없지만... 20 20
12월 24일 오늘 제생일이에요 축하해주세요 ㅎㅎ...
네
나오는데 그거 기다리는거랑 치는거랑 시간 같음
아 신청 안했으면 안치죠 ㅋㅋㅋㅋ
글쿤여 ㅋㅋㅋ감사함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