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바탕 7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375460

7 8 9 10중에 제일 어려운거같은데
왜 컷이 제일 높음??
나머지 바탕은 다 3뜨다가
7회 60점대인데
ㅅㅂ 뭔점수임 이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375460

7 8 9 10중에 제일 어려운거같은데
왜 컷이 제일 높음??
나머지 바탕은 다 3뜨다가
7회 60점대인데
ㅅㅂ 뭔점수임 이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