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빵 거의 없을듯,,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356012

ㅇㅇ.. 애초에 머리수가 많아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5356012

ㅇㅇ.. 애초에 머리수가 많아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아니지 빵이 오히려 ㅈㄴ생기지
이번에 지거국10만명 늘었잖아 --> 안전빵으로 많이넣었단거 그럼 수시합격증가로 정시빵 작년보다많이생김
지거국 수시 넣을정도면 최저정도 준비할텐데 정시 성적이 높을거 같진 않음
애초에 정시티오는 거의 그대로인데 인원수 개 늘어서 힘든게 맞음